[공지] 윤리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 결정

윤리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 결정 새누리당 윤리위원회는 당헌과 당규에 따라 2017.05.19 2차에 걸쳐 회의를 개최하여 아래 사람들에 대하여 심의한 결과 아래와 같이 징계를 의결하였습니다. 장충근, 허만기 : 제명 정미홍, 변희재, 허평환 : 탈당권유 이에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회(당 공동대표회의)는 2017.05.19 회의를 개최하여 당 윤리위원회가 심의, 의결한 내용으로 징계를 확정하였습니다. 2017.05.20 새누리당 사무총장 정광용

Read more

[공지] 새누리당 당규의 제정/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누리당은 창당과 동시에 대선 체제에 돌입, 사실상 선거대책위원회 중심으로 당이 운영되어, 대선이 종료된지 며칠 지나지 않은 현재까지 모든 당규가 완비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새누리당은 빠른 시일 내 당규를 완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금 현재 변호사의 자문을 받아가면서 각종 당규를 제정/개정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7.05.19 새누리당 사무총장 정광용

Read more

[경과보고] 대선 과정에서 발생한 선대위 상황과 새누리당의 미래에 관하여

[경과보고] 대선 과정에서 발생한 선대위 상황과 새누리당의 미래에 관하여 새누리당은 4월 5일 창당하여 며칠만에 곧 바로 후보를 내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가 예상되었지만,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대처하면서 정당으로써 새누리당이 안착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선에 임하였습니다. 내실을 다지지 못하고 대선에 임하는 이는 정당 사항 참으로 보기 드문 일이었습니다. 급하게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가 꾸려지고 저는 선거자금을 구하기 위하여 동분서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무난히 대선레이스가…

Read more

[공지] 새누리당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의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애국동지 여러분… 그동안 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하여 참으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기는 법. 지는 법… 만약 이번 선거 결과를 통하여 이 두 진실을 배우지 못한다면 우리에게는 미래가 없을 것이라는 것도 배워야 했습니다.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면서 며칠을  보냈습니다. 제 입장을 밝히는 글올 써야 했지만 차마 쓰지 못했습니다. 수많은 고뇌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갈등도…

Read more

[긴급공지] 전 애국국민 총동원령!!

탄핵을 찬성한 바른정당 소속 의원 13명, 권성동, 김성태, 김재경, 김학용, 박성중, 박순자, 여상규, 이군현, 이진복, 장제원, 홍문표, 홍일표, 황영철 의원 등이 홍준표 지지를 선언하면서 자유한국당에 입당했습니다. 이로써 홍준표의 한국당은 탄핵 찬성당이 되었고 우리 태극기 세력의 공적이 되었습니다. 이에… 금일 오후 4시 한국당사 앞 유세에 한 분도 빠짐 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원진 후보 역시 일정을…

Read more
곰돌이 조원진

조원진 후보 이미지 홍보 전략

국민들과 소통하는 다정한 이웃과 같은 조원진 후보님! 우직하고 진실되며 무던히 가시밭길 걸어가는 조원진 후보님! 19대 대통령선거에서 화제의 돌풍을 일으킨 곰. 돌. 이!!! 새누리당의 홍보 전략에 따라 먼저 사랑스럽고 친근한 곰돌이로 조원진 후보의 이미지 메이킹 전략에 들어갑니다.  

Read more

당비(특별당비) 납입구좌 & 후원회 구좌 안내

(1) 하나은행 224-910062-24804 예금주: 새누리당 (2) 국민은행 532001-01-289036 예금주: 새누리당 (3) 농협 301-0586-7711-51 예금주: 새누리당 ※ 단, 새누리당 당원이 아니신 분은 아래 <조원진 후보 후원회> 구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농협 301-0210-5907-61 예금주: 권희은 (대통령 후보자 조원진 후원회) 현재 우리 새누리당은 국회의원 1인을 보유하고 있는 원내정당입니다. 원내정당과 원외정당은 하늘 땅 차이로 다릅니다. 태극기가 이루어낸 새로운 기적!!! 새누리당입니다.…

Read more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 경선 결과 발표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 경선 결과 발표 새누리당 당헌 제14조 제5호, 새누리당 당헌 제66조의 1항에 따른 대통령후보자의 선출 또는 추대, 새누리당 당헌 제66조의 4항에 따른 대통령후보자의 선출 또는 추대를 위한 당규 제1조, 2조에 의거하여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를 발표합니다. 새누리당 당헌과 당규에 의거, 2017년 4월 11일 12:00까지 새누리당 국민경선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당규 제2조의 별도조항 3항에 의하여…

Read more

새누리당 당헌

새누리당 당헌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명칭) 당의 명칭은 새누리당이라 한다. 제 2 조 (목적) 새누리당은 1919년 3·1절 정신과 1948년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대한민국 건국이념, 박정희 대통령의 조국근대화, 그리고 2017년 3월 1일, 500만 태극기 애국민이 선포한 제2의 건국에 해당하는 제2의 3·1절 정신을 이어받아 정의와 진실을 추구하며 대한민국 헌법 이념에 따라 민주와…

Read more

[안내]새누리당(가칭) 시.도당 창당대회 일정

새누리당(가칭) 시.도당 창당대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일이 촉박하여 급히 창당할 수 있는 지역을 몇군데 선별하여 추진하고 있으므로 아직 추진일정이 잡히지 않은 지역이 많습니다 해당 지역 회원님들께서는 뜨거운 관심으로 많이 참석해 주시기를 바라옵고, 아직 일정이 잡히지 않은 지역 회원님들께서는 인근지역 일정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새누리당(가칭) 시.도당 창당대회 일정> – 대구광역시당 : 3월 16일(목)…

Read more

[공지] (가칭)새누리당 홈페이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Daum 카페 2017.03.14. 21:36 게시))   [공지] (가칭)새누리당 홈페이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 제목 관련, 홈페이지 구성 및 디자인 등에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검토 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전체 완성 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당원가입 등 기능별, 메뉴별…. 일단 일부라도 완성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   또한 정당이 되려면 시도당이 5개 이상 완성되어야 중앙당을…

Read more

[무기명비밀투표] 태극기 신당 당명, (가칭)새누리당 당명 어떻게 할 것인가.

((Daum 카페 2017.03.15. 09:47 게시))   [무기명비밀투표] 태극기 신당 당명, (가칭)새누리당 당명 어떻게 할 것인가. 지금 국민저항본부에서는 (가칭)새누리당의 시도당 창당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칭)새누리당은 당명확보 차원에서 미리 등록만 해 둔 상태라 일부의 의견, 즉… “새 술은 새 부대”를 주장하고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창당이 너무 시급한 상태라 일단 (가칭)새누리당으로 가고 있지만 만약 다수의 애국동지님들이 원하시면…

Read more

[공지] (가칭)새누리당, 4.12 재보선 전지역구에 후보를 냅니다.

((Daum 카페 2017.03.15. 08:44 게시)) [공지] (가칭)새누리당, 4.12 재보선 전지역구에 후보를 냅니다.   태극기 운동의 결정체인 (가칭)새누리당은 아직 시도당이 결성 중이며 시도당 5개의 결성이 끝나야 중앙당을 결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중앙당 창당이 끝나야 각 선거구에 후보를 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아직 구축 중에 있습니다. 중앙당 사무실도 아직 알아보고 있는 단계입니다. 자금도 부족합니다.   그러나…

Read more

[업무보고] 자유한국당에 대한 마지막 미련을 버립니다. 새누리당 당명을 확보했습니다.

((Daum 카페 2017.03.03. 22:02 게시)) [업무보고] 자유한국당에 대한 마지막 미련을 버립니다. 새누리당 당명을 확보했습니다.   인명진이 북한의 주체사상탑과 평양방송의 로고와 똑같은 횃불을 자유한국당의 로고로 채택할 때까지만 해도, 사기꾼 같은 방법으로 당을 장악하고 국회의원들에게 태극기 집회에 나가지 말라고 겁박할 때까지만 해도, 그래도 우리는 인명진과 자유한국당에게 실낱 같은 희망의 끈을 놓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20170303)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및…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