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원도 안 받은 박대통령 뇌물죄 기소… 640만불 먹은 노무현 가족 특검 공동발의하자!

검찰은 17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기소를 결정했다. 10원도 안 받은 박대통령을 뇌물죄로 기소했다면, 640만불 받아 먹은 노무현 가족 특검은 즉각 실시해야 마땅하다. 새누리당은 노무현 일가 특검법 공동발의를 제안한다. 부정부패 척결을 위해 박대통령 탄핵에 나섰다는 안철수, 유승민, 홍준표 다 동의하라.   이번 19대 대통령 선거는 원래 정해진 선거일보다 7개월여 앞서 열리는 비상 조기대선이다. 박대통령 탄핵이…

언제까지 코흘리개 지지율 여론조사로 국민 민심외면 할 것인가!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 등록이 끝나고 본격적인 선거레이스가 시작됐지만, 여전히 여론조사기관은 과거의 재탕 삼탕 수준의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선거여론조사기준 제6조 3항에 따르면, 누구든지 선거여론조사를 실시할 때에는 정당의 명칭이나 후보자의 성명을 일정한 간격에 따라 순환하는 방식으로 하여야 한다. 다만, 정당의 명칭이나 후보자 성명의 가나다순 또는 소속 정당의 국회의원 의석수에 따른 조사임을 밝힌 경우 및…

박대통령 이어 유승민 탄핵하겠다는 바른정당 배신의 무리들

[논평] 박대통령 이어 유승민 탄핵하겠다는 바른정당 배신의 무리들   후보등록 첫날인 15일, 국민일보는 바른정당의 2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자당의 대선 후보 유승민 사퇴를 촉구하는 모임을 가졌다는 충격적인 단독 보도를 했다.   그러더니 다음날 이종구 바른정당 중앙선대위 부위원장이 16일 “오는 29일까지 상황(지지율)이 나아지지 않으면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에게 사퇴를 건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대선 후보) 등록을 하면 중도에…

홍준표 후보, “표를 얻기 위한 계산으로, 박대통령을 모욕했다니”

  [논평] 홍준표 후보, “표를 얻기 위한 계산으로, 박대통령을 모욕했다니“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의 부인 이순삼 씨가 청계광장 보수우파 대통령후보 단일화 태극기 집회에 참여해, 송만기 사회자가 “왜 자꾸 집토끼를 놓치는 발언을 하느냐”고 질문하자 “저희 남편은 좌파만 빼고 우파는 한지붕 밑에 다 모여야 한다. 이쪽도 좋고 저쪽도 좋아야 한다. 다 끌어안으려면 계산된 발언을 한다. 믿고 따라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