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후보 기본 자질 필터링 실시하여 후보 리스트 정리하라!

졸속 사기 탄핵으로 말미암아 졸속으로 치러지게 된 제 19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주요 정당의 후보자들이 국가원수로서 갖춰야할 기본적 자질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것으로 보도되어 심히 우려 된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후보는 북한을 주적이라하지 못하고, 유엔 북한인권결의안 과정에서 북한의 지령을 받았음이 확인된 바 치명적인 국가 안보관을 가지고 있어 군통수권자인 대통령 후보로서의 기본 자질이 부적격하다.   또한 홍준표 후보는…

검찰과 언론은 즉시 박근혜 대통령의 단식 투쟁에 대해 진실을 밝혀라.

지난 4월17일 월요일, 일본 외신에서 박근혜 대통령이 구치소에서 단식 투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보도되었다.   그동안 국내 언론들은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으로서 생활을 하다가 구치소에서의 식사가 입에 맞지 않아 소화를 못하여 야위었다고 보도를 하였다. 그러나 일본 외신 뉴스위크지에서 단독으로 취재를 한 결과 박근혜 대통령이 단식 투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라고 보도했다.   국내 언론의 보도와는 달리 박…

새누리당 조원진후보, 경남미래 발전을 위한 4대공약 발표

새누리당 조원진후보, 경남미래 발전을 위한 4대공약 발표 ▲거제•남해 관광특구 지정 및 세계적 관광단지 개발 ▲경남미래 3대산업 클러스터 성공적 조성 ▲창원을 4차산업 중심 첨단산업도시로 육성 ▲진주를 항공우주산업 도시로 육성 “무궁무진한 경남미래를 함께하는 대통령이 되겠다.”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는 21일(금) 창원 성남시장, 마산 어시장, 진주광미사거리, 삼천포중앙시장, 통영 강구안 거북선 앞, 거제 고현사거리 등 경남지역에 대한 선거유세를…

북한의 지령을 받은 문재인 후보, 후보직을 사퇴하고 수사 받기를 촉구한다.

노무현 정부 시절 문재인 후보가 북한으로부터 지령을 받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송민순 전 외교통상부 장관은 노무현 정부 시절인 2007년 11월 유엔 북한인권결의안 표결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김만복 당시 국가정보원장이 북한으로부터 연락받은 내용을 정리한 것”이라며 문건을 공개했다. 송 장관이 공개한 문건에는 ‘만일 남측이 반공화국 인권결의안 채택을 결의하는 경우 10·4선언 이행에 북남간 관계 발전에 위태로운 사태가 초래될…

홍준표 후보의 대학시절 추억은 성폭력 중범죄, 즉각 후보직을 사퇴하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3선 의원 시절이던 2005년 펴낸 자전적 에세이 <나 돌아가고 싶다>(행복한 집 펴냄)의 ‘꿈꾸는 로맨티스트’의 한 대목에는 자신의 친구가 좋아하는 여성을 강제로 취하도록, 약물을 구해주었다는 충격적인 내용이 실려있다.   이것은 타인의 판단력이 흐려지도록 약물을 타서 강간을 시도 했을 때 적용되는 성폭력범죄처벌등에 관한 특례법 제4조에 의한 특수강간으로, 최대 무기징역, 5년 이상의 징역형에 처해지는 중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