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단일화 및 미래의 새누리당

존경하는 조원진 후보님, 변희재, 정미홍 님, 모든 참모님,

많은 애국시민들이 조원진 후보를 현재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저도 조원진 후보를 지원한 사람중 한사람 입니다. 하지만 이제 마지막 결정을 해야할 기점에 왔습니다.  조원진 후보님은 아쉽게도 지명도가 조금 낮고, 선거기간이 짧아 많은 애국시민, 부동표를 흡수하기엔 시간이 급박합니다. 더더구나, 조중동, 선거중 후보자 경선에서 우리 조원진 후보가 완전히 반고의적으로 배제 되어, 불평등한 관계까지 받은 상태 입니다. 이제 선거판은 3자로 압축된건 부정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이번기회에 무언가를 양보 내지 희생 하시면, 새누리당의  미래, 내년 국회의원선거, 5년후 차기 대통령 선거시엔 확실한 명분이 더 서실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지금 당장 명분 보다는 양보후 조금 더 예지로 미래를 보셨으면 합니다.

많은 단체, 저가 속한 구국동지회, 남재준후보등등 그들이 조원진후보를 싫어서 홍준표 후보에게 간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선거는 좌파와 우파의 심판입니다. 우파가 꼭 이겨야 하는 선거이기에, 지금 현재 가장 가능성이 있는 한후보에게 몰아주기 위함입니다. 아쉽게도 우파내에 우리 새누리당의 조원진후보와 홍준표 후보가 아직까지 단일후보의 협의를 해결치 못한점은 너무나 아쉽습니다.  양후보간 다 문제점이 있는듯 보입니다. 오늘내일한, 과감히 홍준표 후보를 찾아가서 타협을 하시던지, 아니면 중대결정을 하셔야지, 현재 이상태론 우파의 분열로 말미암아 잘못 어느누구도 승리를 못하고 좌판에게 넘겨줄수도 있습니다. 

애국시민 우국충절 참작하셔서 큰결정을 부탁 드립니다.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고상순 드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