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무효 소송 제기 준비 건의

  1. 창당 및 조후보님, 허평환, 정미홍, 서석구, 변희재 등 여러분의 선전을 축하드립니다.
  2. 저는 박사모 출신도 아니고, 집 사람이 중풍으로 24시간 개호가 필요한 입장이어서 태극기 집회에도 한번도 참가하지 않았지만 작년의 탄핵 사건을 계기로 일베를 통해 귀당의 출현 과정과 추이를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3. 지난 5.4. 집사람과 인천 송도2동 사전 투표소에서 조후보님에게 2표를 던지는 과정 중에 기표용지가 후보 사이에 칸막이가 없이 내리닫이로 붙어 인쇄되어 있는 용지를 출력받아 투표했고 오늘자 일베 기사에서 기표용지가 2가지가  있다는 사실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이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4. 이는 명백한 허위이고 중대한 선거 범죄 개연성에 연결되어 있을 것으로 추측해 볼 수 있을 것이므로 최대 피해자의 한 사람일 귀당에서 선거 무효의 소 제기를 검토해 보실 것을 건의합니다. 우선은 증거물 확보가 관건이겠으나 이는 아주 어려울 것으로 생각되니 증인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5. 헌법재판소 같은 헌법 기관이 정치 세력의 하수인으로 전락한 것으로 보이는 작금의 개탄스러운 상황에서 설마 또 다른 헌법 기관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대법원 등은 그렇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가지기 힘드는 형편이라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많은 국민들에게 알리는 효과는 크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