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해, 정광택 공동대표는 새누리당에서 출당시키는게 맞다.

새누리당 공동대표란 분들이 당을 배반하고 당원들을 배반하고, 그리고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태극기 애국시민들의 뜻을 의미있게 받들기 위해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로 나오신 조원진 후보님 등에 칼을 꽂고 다른당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지원 유세를 하는 금도를 넘는 행동은 절대 용서 할 수 가 없다. 만약에 권영해 공동 대표가 새누리당으로 돌아온다면 이것은 코메디다, 역적 배신자들이 슬그머니 횃불당으로 돌아오는것과 다르지 않을 뿐만아니라 이보다 더한 역적 변절자라고 생각한다.

새누리당 정비가 시급하다, 확실하게 정리 할 것들은 빨리 정리하는게 나중에 또 있을 당내 분열 조장과 변절의 싹을 미리 끊어 내야한다. 새누리당은 미래를 위해 씨 앗를 이제 심었다, 이제 이 씨앗이 튼튼하게 잘 자라도록 가꾸어 나아가기 위해 젊은 인재들을 찾아내고 양성해서 100년 200년을 바라보고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정통 우파 정당으로 커나아가야 한다.

선거가 끝난후에 뒤늦게 알았지만 태극기를 들어던 이들이 변절자가 되어 횃불당을 위해 태극기를 흔들었다는 소식은 도저히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않는다.   횃불당의 선거자금 보전과 역적 배신자들에게 면죄부를 주는데 이용만 당한 태극기를 들었던 이 변절자들을 용서 할 수 가없다.    어떻게 신념을 너무나 쉽게 저버리는 이행태는 개돼지와 다를바 없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언제든 또 배신하고 변절 할 것이다 그리고 새누리당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것이라 생각한다.

조원진 후보님께 너무나 부끄럽고 미안하고 감사하고 존경한다.      후보님께서는 이미 변절자들이 등에 칼을 꽂은 사실을 알면서도 끝까지 대선을 포기하지 않고 우리의 뜻을 받들기 위해  불법과 싸우기위해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해 완주해 주신것에 너무나 감사하고 한편으론 죄송하다.

내년 지방선거 그리고 3년후 총선등도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절대 잊으면 않되는 박근혜대통령님 탄핵의 부당성과 불법성 그리고 대선의 불법성도 지속적으로 대외적으로 투쟁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국회해산도 우리가 꼭 해야할 투쟁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조원진 후보님의 외로운 싸움이 국회 원내에서 하셔야 되는데 새누리당 당원들이 전폭적으로 힘을 실어 드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앞으로 새누리당은 조원진 후보님을 중심으로 재정비가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지치시고 힘드시겠지만 힘내십시요!  42,949명은 후보님과 끝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  태극기집회도 새누리당 을 중심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탄기국과는 정리를 하는게 새누리당의 정체성과 미래를 위해서 좋을것 같습니다.   새누리당 당원 단합대회를 통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다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