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새누리당 1호 당원이 누구십니까? 박근혜 대통령이십니다.(우리 당원들이 결의로)

신설 새누리당에서  대통령 출마자가 누구십니까?

조원진은 누구십니까??

박근혜 대통령을 만나서 출마의사를 결심한 분이 누구십니까?

새누리당 창당 목적이 무엇입니까?

누구를 받아들이고 말고는 당원 투표에 의해서 결정되어야합니다.

그동안 시간이 없어 긴급재청을 많이 하였으나 이제 시간적 여유를 갖고 당의 기반을 바로 잡아야할 때 입니다.

태극기 집회는 계속 되어야하며 우리는 당원이 아닌 분들과도 연합할 의사가 충분히 있습니다.

우리 당원동지는 한길로 가야하며 이미 정당이 창당된 지금 이정당은 어느 1인또는2의 고집에 의하여 좌지우지 되는것이 아닙니다.

하여 여타의 원인에 의하여 탈당등을 거론하시는 본들은 당원으로서의 본분을 생각하고 초심을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한 사회의 조직속에는 다양한 의견이 있고 ,각자의 목적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의견은 대의를 따르며 당의 지침에 의하면 되지만 목적은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저들은 이미 최소한 탄핵기획을 김성태의 말을 빌리면 3년 의 기간이고 좌파세력에 의한 정부 전복 음모는 해방이후부터라고 보아야 할것 입니다.

목적중에 일부를 말하자면
1. 종북 좌파세력에 의한 태극기 민심의 와해및 약화
2. 햇불당의 지지기반 약화를 우려한 새누리당의 공중분해
3. 언론기관에 의한 편파방송및 탄핵기획가담자로서의 향후 발생될 문재점을 사전에 차단
4. 금전적 욕심에 의한 일부 세력의 당과 지지자들의 분리 목적
5. 사회 각계각층에서 저들의 나팔수 노릇을하며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지지하며 광화문을 들락거리던 비 이성적 민초들

등….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한가정에서도 의견이 대립되어 가정불화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우리는 집회를 하면서 많이 들어 왔습니다.
조원진 의원님의  가시밭길로가라!  고통의 칼날에 서라! ….. 이말의 의미중 하나가 바로 이런 사분 오열의 한 맥락도 있을 겁니다.

저들은 각 단체별로 지도부들끼리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며 일사불란하게 움직입니다.
태극기를 오로지 한단체에서만 들어야 한다는 논리가 있습니까? 이제 우리도 다양한 성격의 지지기반을 인정하며 거국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구국의 깃발은 태극기 이지만 지지자의 깃발은 다양화 할수도 있습니다.

작금의 분란사태로 인하여 가장 중요한 부정투표에 대한 분석과 여론몰이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 이미 저들이 원하고 있는 것 입니다.

지도부도 당원동지,지지국민들을 개돼지로 보지말고 바로 이러한 분란의 요소를 피하고자 말없이 움직였다는점 인지하시고

권영해 전대표처럼 햇불당을 지지하면서 집회시 당원동지들및 애국시민이 모인 자리에서 홍준표를 지지하는 자신의 입장을 말하고 “선거후 돌아와 같이 합시다” 라는 말을 했다면 그 진정성을 믿었을 겁니다.

당신들은 우리 지지자및 당원동지들을 개돼지 취급했습니다. 이것이 용납 못한다는 겁니다.

이러한 모든것을 잘 생각하시고 당원 동지 여러분께서는 새누리당을 위한, 박근혜 대통령을위한 , 자신의 떳떳함을위한 최후의 1인이 될 각오로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 힘내시고 심기일전 부탁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