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안무치 권영해와 정광택, 정광용은 당장 사퇴하시오 !!

저는 박사모가 아닙니다! 그저 박근혜 대통령이 임기 중에 불법 탄핵된 것이 기가 막히고, 헌재의 헌법 정신 파괴 및 정치 검찰의 작태가 어이없어서 제가 참여할 방법이 뭔가 생각하다가 뒤늦게나마 새누리당에 진성 당원으로 등록한 사람입니다!

조원진 의원이 나와줘서 투표할 곳이 생겨 너무도 감사했고, 선거기간동안 비록 자원봉사자 되어 함께 움직이지는 못했어도 늘 유튜브를 틀어 놓고 같이 응원하며 3주간을 보냈습니다!!

살면서 정치가 썩을대로 썩은 줄은 이미 알고 있으나 이번 탄핵사태를 보며 우리 사회에 배신과 거짓, 권모술수가 얼마나 난무한지 뚜렷이 보고 피부로 확실히 느꼈습니다!

그 와중에 순진하다고 할까.. 오직 순수한 마음으로 태극 국민의 아픔을 함께 하고자 자신의 편안함을 버리고 그야말로 고난의 길을 택해 준 조원진 의원! 아! 우리 사회에 이런 정치인도 있었구나! 하고 감사했는데, 힘을 합쳐도 어려운 상황에서 온갖 음해와 뒤에서 칼 꽂고 방해를 하는 등 사악하고 추악한 행태를 보인 일부 지도부! 당과 당원들을 팔아 넘기려 밀실 공작을 펼치려고 했나? 아니면 새누리당 해체 특명이라도 받고 왔나? 권영해, 정광택, 정광용 사무총장마저…

당신들은 부끄러움도 모르나요? 우리의 미래인 젊은 이들이 뭘 배우겠습니까?

어른이 어른답지 못해 조롱받고 멸시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이 사회의 전형적인 구태를 보여 준 당신들을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좌빨 프락치라는 소리까지 들어가면서 보수팔이들에 의해 정신나간 일부 태극 국민들의 한심한 댓글 작태까지 당하고도 끝까지 조원진 의원을 지지하며 우파 정치의 새바람! 깨끗한 정치 개혁을 소망한 저와 같은 국민들과 우리 당원들의 뜻을 조금이라도 안다면 당장 당신들은 사퇴해야 마땅합니다!! 분노한 당원들의 소리가 안 들립니까?

지금까지 온갖 고생을 마다하지 않은 조원진 의원님, 서석구 변호사님과 허평환 장군님, 그리고 정미홍 TNJ대표님과 변희재 미디어워치TV 대표님을 지도부에서 쫓아낼 생각이라면 각오하십시오!! 권영해, 정광택, 정광용 당신들을 절대로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진정한 리더이자 지도자들은 바로 조원진, 서석구, 허평환, 정미홍, 변희재 이 다섯 분 뿐입니다!! 이 다섯 분을 중심으로 새 지도부가 결성되고 우파 가치를 아는 청년들도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당을 새롭게 정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