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 동지 여러분? 이미 권영해, 정광택, 정광용은 자격을 상실했습니다.

내일 오후 5시에 여의도에서 새누리당 개혁과 정비에 따른 토론회가 있다고 합니다. 모두 참여해서 우리당의 미래를 위한 토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권영해, 정광택, 정광용 이 세사람에 대해서는 논할 가치조차 없음이 확인되었고, 이제 내일 토론회 이후, 우리 당원들이 냈던 당비와 특별당비 그리고 후원금에 대한 명확한 조사와 더불어 불법적인 요소가 단 하나라도 발견될 시,  즉각 사법기관에 고소 또는 고발을 통해 사법적 책임을 물을것입니다.  이미 여러 곳에서 의혹이 난무하고, 이로 인해 경찰, 검찰에 불려가 조사를 받았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당원으로서 당연히 알 권리이고, 그것이 목적외의 용도로 사용되거나, 사적으로 사용되었다면 응당한 처벌을 받아야 함이 마땅합니다.

 

새누리당은 사당이 아닙니다. 감히 당원들을 개, 돼지로 취급하는 저 자들과 한 둥지에서 살아갈 수 없고,  지금까지 수 차례 경험한 배신보다 더 큰 배신행위라는 것에 대해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내일 모두 모여서 진상을 파악하고 당의 미래를 위한 건설적 논의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부디 많은 동지들이 참여하시길 기대합니다. 태극기 집회는 의미가 없습니다. 내일 태극기 집회에 저 세 사람이 나타날경우,  어느 분이 쓴 글처럼 맞아 뒈질까 심히 우려됩니다.  부디 불상사가 없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무엇보다 기분이 안좋고 속상한것은 신혜식씨가 방송에서 정광용씨에 대해 그렇게 과거의 행적과 비리 등을 폭로할 때 엄청나게 항의하고, 글로 전화로 대들었던 사람으로서 정말 미칠만큼 열받고 속이 상합니다.  정광용씨는 만에 하나, 의혹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감당이 안될 겁니다. 부디 의혹으로 끝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탈당은 하지 마십시요.  왜? 우리가 탈당 합니까?  저 세 사람을 출당조치, 제명하면 됩니다. 절대로 탈당을 하거나, 당 후원에 대해 끊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일 토론회 이후 해도 늦지 않습니다.  우리당원을 기망한 죄 값은 반드시 물을 것입니다. 그 대상이 누구라 하더라도..

 

정말 , 조원진 의원님께 부끄럽고 죄송하고 .. 염치가 없어 죽겠습니다. ㅠㅠ

1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