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당 방법을 알려주세요 -강화팀 일동

저희는 매번 태극기 대한문 집회 때 강화지역에서 팀을 이뤄 참여해 온 강화팀 일행입니다.

보수를 자처하던 정당의 구태와 배신을 거듭한 횃불 잡탕, 처바른당의 행태를 보면서 실망을 금치 못하던 차에

새누리당의 창당과 대선 기간 중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최선을 다한 조원진후보 그리고 변희재 대표, 정미홍 대표, 허평환 장군, 김경혜 교수, 조시철목사님 등의 헌신적인 활동에 용기를 얻고 희망과 함께 기쁨을 나누어 왔습니다.
그러나 작금의 1권 2정의 후안무치+안하무인격 행태는 우리가 그토록 지탄했던 횃불당과 처바른당과 무엇이 다른지 묻고 싶습니다.

매번 후원금을 낼 때마다 왜 박사모라는 계좌명이 사용되어야 하는지 늘 꺼림칙하고 불쾌했지만 새누리당이 만들어진 이후에도 박사모의 영향 하에 휘둘린다면 우리 강화팀 일동은 당원에서 탈당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필요한 양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거나 홈페이지상에서 가입할 수 있듯 탈당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도록 조치해 주세요.

분명 새누리당은 애국심 투철한 국민들로 모여진 당원 중심의 당으로 이해했습니다만 결국 정광용을 비롯한 박사모 사당이라면 미련없이 떠나기로 하였습니다.  절이 싫으니 중이 떠나야 하지 않겠습니까?

속히 탈당계 양식을 올려주거나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5월 13일(토) 오후 5시 여의도 순복음교회 옆 보훈회관 1층 대강당에서, 변희재 대표, 정미홍 대표, 허평환 장군, 김경혜 교수 등이 참여하는 ‘새누리당 개혁 및 발전방안’ 토크쇼 포럼

    당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꼭 참석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