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용사무총장의 [경과보고]를 읽고서~

정광용 사무총장님!

[경과보고]에 여러가지를 쓰셨는데  그중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대목은 권영해 대의 사임 및 탈당관련입니다.

권영해 전 대표는 지난 4월29일 시청앞 유세에서 단일화를 언급하였고   5월2일  정규재 TV에 출연하여 새누리당 대표 사임과 탈당하였다 라고 분명히 공표하였습니다.

그 이후 행보는 아시다 시피 횃불당에 들어가 조원진 후보 사퇴기자회견을 하는등 새누리당 해당 행위를 한것입니다.

정광용 사무총장님!

문서 세단기에 파쇄가 됬으니 탈당이 아니라구요? 지금  당원들을 뭘로 보고 그따위 말도 안되는 이유를 내세워  당원들을 실망시키는 겁니까?

귀하의 이런 말도 안되는 어거지가 이 나라의 보수와 박근혜대통령 불법탄핵 진실을 밝히려는 태극기 세력의 상향식 요청에 의해 어렵게  만든 당을 풍비박산 만들수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선거기간 내내 열심히 뛰어다녔던 분들에게 대선 결과에 대해 책임을 돌리는 이런 취지의 글이 지금 당원들이나 태극기애국시민의 마음에 못을 박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대선유세기간 내내  차기환, 도태우 등등 사무총장님의 독선적 당운영에 불만을 제기하는 많은  사람들의  SNS상 지적에  참 많이도 대응해 왔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그들의 지적한 현실이 이렇게 나타나니 좀 창피하군요.

귀하가 적당히 둘러대면 그냥 따라갈 당원들이 아닙니다.

권영해, 정광택 전 대표 들이 새누리당에 도움주려한다면 대표직위가 아니어도 얼마든지 가능할 겁니다.

제발 정신을 차리시고 마음을 여십시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