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 동지 여러분 아무래도 안되겠습니다. 정광용을 끌어 내려야 하겠습니다.

제 71 조 (당규의 제정과 개정) 당규는 대한민국 헌법과 법률, 새누리당의 당헌 및 적법절차의 이념에 따라 당원들의 제의, 전문가의 심의, 공고 및 수정의견수렴의 과정을 거쳐 공동대표회의 의결을 통해 제정 및 개정한다.

제 75 조 (비상대책위원회) ① 당대표가 궐위되거나 조직 정비에 긴박한 상황이 발생하는 등 당에 비상상황이 발생한 경우, 비상상황이 해소될 때까지 비상대책위원회를 둘 수 있다.
② 비상대책위원회는 위원장 1명, 부위원장, 사무총장을 포함한 30명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한다.
③ 비상대책위원회의 위원장, 부위원장, 사무총장은 당원총회의 의결을 거쳐 임명한다. 단, 창당 후 최초의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사무총장은 당원총회에서의 추대로 임명할 수 있다.
④ 비상대책위원회의 위원은 비상대책위원장이 임명한다.
⑤ 비상대책위원회가 설치되면 공동대표회의는 즉시 해산되며, 비상대책위원회는 공동대표회의의 기능을 수행하고, 비상대책위원장은 당상임대표의 지위와 권한을 가진다.
⑥ 비상대책위원회는 그 설치의 원인이 된 비상상황이 종료되어 차기 당상임대표와 공동대표가 선출될 때까지 존속한다.

 

위 조문은 지난 4월5일 창당시 당헌에 있는 당규의 제정과 개정에 관한것과 비상대책위원회에 관한것이다.

어제 12일 밤10시에 두사람이 모여 “당규의 제정”이라니 또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및 위원 전원” 동의라니 이게  뭐하는 짓인가?

정광용씨 당신 진짜 당원들을 뭘로 보고 이따위 짓을 하는가 정광택씨도 마찬가지고…

정광용씨 당신이 당헌과 당규를 모르는 사람도 아닐진데 이런 짓을 하는 거 보니

무슨 계산이 다 서있는 모양이네..

그동안 당신에 관해 들어왔던 박사모 때부터의  문제점을 내가 직접 보고듣지 않았기에 외면해 왔는데

내가 잘못 생각했던것 같네.

동지여러분  어렵게 만들어진 새누릳이 이대로 가서는 안됩니다.

정광용 이자를 끌어내려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당 홈페이지에 있는 당헌 입니다.

http://realkorea.org/archives/5169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