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당헌과 강령을 [ARABOJA] = 43000 특공대원 필독!

[퍼온글임]

대한민국조원진 카페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누군가가 제 글에 댓글을 달아 이곳에도 글을 올려주었으면 한다고 해서, 카페에 들어와 가입하고 제목과같은 글을 밑에 붙여놓습니다. (글 중 좀 험한 표현이 있더라도 양해해 주시길….  그런 그런 곳에다 쓴 글이라 그리되었습니다.  ^^;;)

정광용이가 하도 황당한 소리를 하기에, 일단 [팩트]를 확인하기 위해 어제 문건을 찾아봤었다.

내 짧은 재주로는 풀어서 읽을 수 없기에 어제 정게에 새누리당 당헌을 올려달라고 부탁을 했더니.

손석*조작방* 게이가 친절하게 “틀딱 돕기” 를 해 주어서 해당 문건들을 볼 수 있었다.

“틀딱” 들을 도운 친절한 게이야, 앞으로 네게 항상 좋은 일만 가득 생기길 바란다.  정말 고맙다이기야….!

해당 문건들은 첨부파일로 붙여놓았으니 필요한 보수우파 게이들과 새누리당 당원 게이들은 내려 받아가라.

새누리당 강령 중 제 1항 도입부를 보자.

1. 새누리당은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정통성 발전과 계승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모든 일에 있어 오로지 진실과 정의를 생명처럼 받드는 ‘태극기 애국 국민’의 숭고한 뜻을 따를 것임을 엄숙히 선언한다.

새누리당은 “자유민주주의” 원칙에 따라 “진실과 정의”를 최고 가치로 “태극기 애국 국민”의 뜻을 따른다 – 라고 되어있다.  곧 “진실과 정의”라는 가치 바탕 위에 “자유민주주의”를 따르는 “태극기 애국 국민”의 정수인 새누리당 책임 당원들의 뜻에 의해 움직이는 집단이란 이야기.

새누리당 당헌 중 정광용이 찰떡같이 믿고 있는 전당대회 (당원총회라 되어있다) 소집권과 의결권 부분을 잘 알아보자.

제 1절 : 당원총회

제 13조 : 우선 누가 당원총회 참석 대상자인가를 보자 (결번은 현재 해당사항 없는 당소속 공직 피선출 당원들)

1. 당상임대표 – 아직도 정광택 인가?  권영해와 같이 탈당한 것으로 아는데….

2. 당공동대표 – 권영해는 탈당했쥐?  정광용이는 선거대책위원회장만 사임했다고 우기고 있다. (탈당계를 내었다가 자기 설득에 의해 취소했다는 Ssul….)

4. 당 소속 국회의원 – 조원진 (아직은 단 한명, but…. 앞으로 마구 늘어날 가능성이 엄청남!)

5. 당원협의회장 – 이런거 있나?  정광용이가 대충 개발새발 그려넣었다면 문제가 좀 있다.

9. 책임당원 중 당규의 기준을 만족하는 자 – 현재 모든 당원이 당비를 내는 “책임당원”임

10. 당원총회에 참석한 책임당원이 1만 명 미만일 때 일반당원

 

제 14조 : 당원총회의 기능 (현재 초미의 관심사인 부분들 – 여기서 과연 무엇을 할 수 있나?)

2. 당헌의 채택 및 개정

4. 책임당원 공동대표의 선출

제 15조 (소집) : 언제 어떻게 누가  전당대회 (당원총회) 를 소집하나?

1. 당원총회는 당상임대표의 결정 또는 공동대표회의 의결 또는 (공동대표회의) 재적위원 5분의 1 이상 (2명) 의요구가 있을 때 당상임대표가 15일 이내에 소집한다.

제 2 절 : 당상임대표와 공동대표

제 18조 : 당상임대표와 당공동대표의 선출

1. 당상임대표와 당공동대표의 선출은 당공동대표회의에서 선출한다. (간접선거다!)

2. 당공동대표 중 책임당원 공동대표 4인은 당원총회에서 선출하며, 공직당원 공동대표 4인은 공직당원간의 협의를 통해 호선한다.

(공직당원 : 제 2장 제 5조 3항 – 책임당원 중 선출직 공직자에 출마하거나 당선된 당원 – 현재 조원진 의원 한 사람)

제 20조, 22조 : 당상임대표와 당공동대표의 궐위 (현재 권영해 당공동대표와 정광택 당상임대표 두사람 다 AUT 인 상태…. 즉 궐위 상태임???)

1. 당상임대표는 30일 이내에 당공동대표회의에서 선출. 당공동대표는 30일 이내에 선임 (??? 누가 어떻게 “선임” 한다는 이야기 없음)

제 3절 : 공동대표회의

2. 구성 : 당원총회 선출 책임당원 4명 + 협의 호선된 공직당원 4명 + 사무총장 (정광용!!!) = 총 9명

제 25조 (공동대표회의의 기능)  1. 당원총회 소집 요구

제 26조 (소집과 의결 정족수)

1. 공동대표회의는 매달 2회 당상임대표가 소집함을 원칙으로 하고 재적위원 4붕의 1 이상의 요구가 있을 때 임시회의를 소집한다.

2, 공동대표회의의 안건은 재적위원의 과반수 (5명) 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 (3명) 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다만, 가부동수일 경우 당상임대표가 결정권을 가진다.

=========================================================================

떡밥 (많이 받아 먹어라….)

자, 과연 당원총회를 소집할 수 있는 공동대표회의가 당장 소집될 수 있는가?

@ 당 강령에 따르면  새누리당 책임 당원들의 뜻에 의해 움직이는 집단 이니, 당원들이 원하는대로 “전당대회” 소집을 할 수 있다.

@ 당헌에 따르면, 현재 당원총회 (4월 5일 정당 발기 당원총회?) 에서 선출된 책임당원 4명 (있나? 있다면, 이게 누구지?) + 공직당원 (조원진 의원 1명) = 5명이 소집되어 사무총장 정광용과 최대 합 6인이 공동대표회의를 할 수 있다.  (그날 기억으로 왠 작달막한 아줌씨가 나와서 종잇장을 흔들며 “찬성하시면 환호해 주세욧!” 하고 여러 건을 쓱싹 해 치웠었는데….???).  여기서 2명이 발의하면 공동대표회의가 소집된다.  그 공동대표회의에서 2명 이상이 요구하면 당원총회를 소집할 수 있다.

@ 책임당원 명부를 까라!

@ 정광용은 모든 당직자와 공동대표 명부를 당장 까라! 이기야….

 

쉬벌…. 몇시간동안 복붙 못할 그림으로 올라온 파일에서 옮겨 타이프 치고 했더만, 뉭까리가 사물~사물~~~  해서, 이제 고만 쓸란다.

손석*조작방* 게이가 수고한 것에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니고, 그게 그냥 그런거란 야그….  나이 앞에 장사없당.  젊어서 많이 놀아라.

더 관심있는 특공대 게이들은 같이 올린 파일 내려받아 연구해서 이 글보다 더 잘 정리하여 올려봐라.  내 능력은 여기까지….

아참, 어제 올린 정광용이의 [경과보고] 를 깐 글은 아래에 있다.  윗글하고 연결해서 보고 댓글들 달아라.  늬들 생각을 보고싶네.

https://www.ilbe.com/9744407491

제기럴, 파일 첨부 (당헌 & 강령) 가 안되네….

여기 선관위 해당 파일들 링크 걸테니 알아서 퍼가라.

강령 : http://nec.go.kr/bos/cmm/dozen/FileDown.do?id=193464

당헌 : http://nec.go.kr/bos/cmm/dozen/FileDown.do?id=193468

 

자, 마지막으로 우리 구호!

배신자는 무적권 殺!!!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