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으로 처리해야 하지않을까요?

난  박사모도아니고 정치에 관심도 없는사람이였다.

그런데 2016년 가을, 국회에서 국조특위 청문회를 보면서 처음으로 국민이 뽑아준 국회의원이라는 금뺏지단  집단 중에 정말 나쁜 놈들이 많은 것을 보고 너무 놀랐다. 그리고 박대통령 탄핵소추안을 통과 시키는 국회를보고 정말 나쁜놈들이란 것을 알았다.

촛불집회에 이어 태극기집회 첫날 모임을 보고 우리 두 부부는 너무도 애극시민들이 사랑스럽고 대견해서 유튜브를보며 계속 눈물을 흘려 눈이 다 붓더라.

그 당시 나는 고향 경북 임야인 과수원에서 포크레인기사와 정지 작업을 하다가 넘어져 “반월상 연골 기시부 파열이라는” 진단명으로 무릎이손상되어 움직일수 없었기에 집회에 동참은 못하고 매주 토요일마다 유튜브를 통해 태극기 물결을 보며 너무 너무 감격해서 계속 울었다.

여러 병원을 거쳐 건대정형외과에서 수술 날자을 받아놓고 2월 달에 수술 날자를 잡았지만 수술후에는 3개월이상 깁스를  해야하기 때문에 무릎보호대와 스틱을 짚고라도 태극기 집회에 힘을 보태려고  1월 부터 3회를 집회 참석을했으나  다친 무릎이 더 아퍼서 더이상 참석을 못하고 4월 10일 수술을하고 지금도 목발을 짚고 있다

탄기국 정광용대표가  “최대한 아껴썼지만 다시 지원 요청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문자가 올 때마다  적은 성금이지만 꼭 꼭 보냈다.

그동안 60만원 보냈다. 국저본 1차 집회에 나가서 새누리당 책임 당원가입 두사람 제출했다. 정광용 대표가 처음 단에 설 때보다 체중이 훨씬 줄어드는것을 보며 마음 아퍼했다.

그 후 새누리당이 하는 일을 보고 점점 실망 하게 되었다.

후보를 세웠으면 제대로 뒷받힘을 해야하는데 방송 광고도 한번 안해주고 지원유세 차량도 그렇고 몇 분이 전국을 유세 투어를하는데 지역을 돌아보면 현수막도 거의없고 뭔지 제대로 안돌아갔다. 계속….

1 Comment

  1. 주신 의견 겸허히 받들겠습니다.

    다만, 새누리당의 경우 현재 선관위에 보고하기 위한 회계정리 작업중에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월말 경에 회계보고 후 새누리당의 회계내용을 보시면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리라 기대합니다.

    탄기국의 경우 익월 말 경에 회계보고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월의 경우 대선레이스 때문에 좀 늦어지는 거라 예상하며 관련 문의는 탄기국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