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물러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017.05.12일자 정광택상임대표 당원동지님께 드리는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전후사정을 잘알고 있으니까요 조용히 저희들에게 잘하라는 당부와 함께 뒤에서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3%보다 더한 20%도 얻을 수  있었을 텐데  보수당의 탈을 쓴 배신당의  농단과 새누리당 대표의 배신 및 홍준표 지지로 선동하는바람에,  그리고 또한 대다수의 태극애민님들은  당에서 발표하는 정세판단의 말과글을  믿지못하고 마지막에 구국을 위한다면서  조후보님을 떠난 결과로 0.1%가 되었다고 봅니다.

떠난 그들은 대부분 돌아온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 일부 아직도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표 0.1% 43.000는 변희재님이나 조의원후보님 그리고 정미홍님의 정확한 정세판단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전략적 분석을 믿고  따르기를  휘발유를 지고 불길로 뛰어들어가는 심정으로  당원과 태극애민이 마지막까지 지킨 피같은  표수입니다. 우리는 이숫자에 목을 매지않습니다.  남아서 끝까지 이나라를 살려보겠다며 지돈 써가며 밤잠설치며 박대통령님의 억울한 탄핵을 무효라며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동지들의 사생결단의 마음이라보고 앞으로 똘똘뭉쳐나간다는 신호탄을 봅니다.

그리고  부정선거제소가 되어있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테레비발표 수치는 믿을수 없다는것은 정설이니 표수로 가시밭길로 나선 당원님이나 태극애민님들을 호도하지 마시기 바라며,

1세대의 당대표님으로서 여기까지 오신것을 매우 고맙게 생각합니다 . 시국이 바람앞에 호롱불과 같으니 하루빨리 제1야당인 새누리당이 정상화 되어 소임의 정치를 하도록 힘을 보태주시기 고맙겠습니다.  부족함이 많으나 맡기고 노후를 좀 쉬시게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당원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제가 많이도 틀렸습니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