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무일 전라검찰총장 윤석열 중앙지검장은 세월호학살 단서 한개도 수사안하고 언론과 합세하여 사기쳤다. 너들도 세월호 학살 공범이다.

작성자
시민
작성일
2018-08-12 13:25
조회
103
제목 세월호 왜 세월호가 침몰했는가? ㅡ더뉴스코리아 (어느분이 청와대 청원방에 올린글 펌)

왜 단원고 학생 제주도 수학여행시 하루전에 배가 철근 360톤이 실린 50년된 배로 바뀌는가?
왜 하루전에 선장을 바꾸는가?
왜 화물을 정량 3배넘개 싣는가?
왜 김상곤은 예언가도 아닌데 사고 하루전에 문자에 사고를 어떻게 알고 있었는가?
왜 이준석 선장은 배의 균형을 잡는 추와같은 평형수 뺏는가?
왜 날씨가 나빠 출항을 9배는 포기하는데 세월호만 출항하는가?
왜 날씨가 나빠 단원 고교감은 출항을 거부했으나 김상곤 교육감은 밀어 부쳤는가?
(당일 인천항은 짙은 안개로 뒤덮여 있어 모든 배가 출항을 포기햇다. 그런데 왜 학실 실은 세월호만 살며시 출항을 햇는가?? 단원고 교감은 김상곤이가 강제출항 시켯다고 진술하여 증거인멸 차원에서 밤에 끌려나가 타살된것이다. 복원된 단원고 교감 휴대폰에서 출항반대 글이 나왔다. )

왜 항로를 위험한 항로를 택하고 그때 선장이 키를 안잡고 3등항해사 인가?





원안의 배는 해경 123정으로 구조는 팽게치고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끌어당겨 침몰을 기도하고 있었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검색 문재인 전라해경은 모든 구조 지원을 거절하고 구조대신 세월호 학살을 자행하고 있었다.
청해진해운 평형수 빼고 침몰시켰고 ~~~
왜 배가 침몰할때 일본인 부부가 선장실에 들어 갔을때 구조할 생각은 안하고 있었던가?
왜 침몰할 때 지나가든 일본ㆍ 미국배의 구조의사를 거절했는가?
왜 침몰할 때 학생들을 가만있으라 하고 선장이하만 퇴선했는가?
왜 침몰하고 구조헬기는 땅에서 프로펠만 돌리고 앉아만 있었는가?
왜 해경함정 2대는 세월호를 빨리 침몰되게 도와 주었는가?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학살의 본질 검색)
왜 모든방송은 학생전원구조라고 방송했는가?
왜 박근혜 대통령이 사진보자 하니까 해경은 비밀이라고 보여 주지않았는가?
왜 박근혜 대통령이 전화바꾸라 해도 해양경찰청장은 회의중이라고 바꾸지 않았는가?
왜 유가족들은 정치인들의 감언이설만 믿는가?...펌
왜 방송사는 세월호 생존학생과 인터뷰 한번 안했나?
기획침몰음모 드러날까봐 인터뷰안한것
이상 청와대 청원들





<세월호의 진실>
어느 전교조 교사의 양심고백 등 사전 기획 침몰 의혹 자료들 https://t.co/5rgzukl9iZ (첨부물에 양심선언들 나옴. 북지령 남공작)

세월호 탑승인원 476명 화물 적재량 9400톤 철근 300톤 이런 배가 어떻게 안개가 자욱한 서해바다를 가로 지를수가 있을까? 이배는 사람을 죽일 배, 처음부터 계획적이고 미리 짜놓은 시나리오 첫입사한 사람이 운전대 잡고 선장은 선장실에 있었던 총체적 문제점의 결정체이다.

왜 사람을 살리는데 국가최고 권력자의 명령을 기다렸냐는 답을 듣고 싶으세요
그건 세월호 침몰까지는 대통령의 지시 없어도 되는거였고 그 사고의 피해규모는 대통령이 결정하는 플랜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이죠

박상후 MBC 부국장이 충격적인 사실을 알렸다. 세월호 ~언론노조의 짓 ! 2017.09.16

박상후 MBC 부국장이 충격적인 사실을 알렸다. 세월호 '단원고 학생 전원구조' 오보를 낸 기자들은 모두 다 민주노총 산하 언론 노조원들 이었다고 한다.

위까지 청와대에 청원글이였습니다.

김상곤이가 “전원구조” 퍼트려 세월학생 죽었다. 거짓 “전원구조”에 문정권의 운명이 달려있다. 학생들이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전원구조” 문자를 기자들에게 보냈나?? 이건 음모가 아니고서는 있을수 없는 일이다. 미국까지 스마트폰이 펑펑터지는데 있을수 없는 일이다.


2014. 4. 16. 세월호 대학살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조사해야 할 28가지
(청와대 청원방 검색어, 338, 단원고 교감, 김상곤, 전원구조, 세월호)

1. 당시목포해경서장 김문홍은 침몰 보고 무전을 받고 구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청문회에서 무전이 알될줄 알고 구경만 하였다. 진술, 사실 무전도 되었다. 그러면 너 가족이 타고 있었어도 이 따위로 일처리 했겠나?? 초등학교 5학년만 되어도 구조 할 수 있는일을 서장이 몰랐다고 함. )


2. 세월호 침몰 소식을 듣고 박근혜 대통령은 중대본으로 가다가 중대본 정문에서 교통사고 테러를 당합니다. 그 즉시 문재인 언론 338명 전원구조 방송공작, 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보고 그래서 모두 구조된으로 알고 그 후유증으로 청와대에서 안정가료를 취한 7시간을 누워 있었다고 날조 조작한것입니다. 동영상 유튜브에 다 나옵니다 https://youtu.be/Iq0x7JlrHwY


3. 단원고에 나타난 40대 여자가 학교로 오시는 학부모에게 "338명 전원구조" 퍼트려 골든타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간첩 왜 수사 안하나??

4. 애들이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모든 TV에서는 "338명 전원구조" 방송했다.

5. 나간에 한사람도 없고 배안에 전부 있는데 전라해경은 청와대에 "지금 탑승객이 난간에 나와서 구조중에 있다"고 태연히 사기치고

6. 수십년 배를 탄 선장은 탑승객에게 모두 대기하라 방송하고 지들만 은밀히 탈출하고

7. 50년된 폐선 세월호는 당일 변경된 배로 계약배는 오하나배였다. 계약서 조사 필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은 모든 지시 계약서등을 밝혀라)


8. 철근 360톤 (5,538명 성인)을 선장과 관계자들이 이제까지 숨겼고 당시 수사할때는 없었다. 화물증은 누가 숨겼나??

9.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글 북납협력공작 고백, 아무도 진위를 조사하지 안했다. 조사를 두려워 하고 있다.

10. 방송화면 "해군 탑승객 전원 선박에서 이탈시켜 구명장비로 구조중" 사망할수가 없는데 왜 사망했나??

11. 침몰시 미해군의 구조헬기를 돌려 보냈다는데 누가 지시햇나??

12. 서울대교수 평형수 부족 급회전 과적이 침몰원인이라고 기사 나옴. 일본 배박사도 급회전이 침몰원인으로 실험함. 침몰 시키려고 급회전한것임.

13. 해경은 미해군 공군 해군 소방 육지경찰등 모든 구조지원을 거절했나?? 미해군의 헬기도 출동하다가 돌아갔다. 천인공로할 흉계였다.

14. 해군함정 7척 급파, 그런데 이배가 어디로 갔나?? 누가 귀항시켜 버렸나??

15. 사기꾼 허위보고 구조거절 해경은 300명이나 사망하게 하고 왜 높은 자들이 승진과 영전을 했는가?? 침몰시킨 공로인가??

16. 인터넷에 : 2014. 4. 16. 세월호가 침몰되었는데 왜 김상곤 교육감은 왜 트위터에 침몰 하루전날인 4. 15. "구조기원"글을 썼는가? 그리고 삭제되었는가??

17. 123 함정 김경일은 퇴선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고 진술을 했는데 나중에 퇴선명령을 내렸다고 진술을 바꾸었다. 누가 그렇게 하라고 지시했냐 물으니 목포해경서장이 시켜서 했다 고 청문회에서 진술함.

18. 사고장소는 항로에서 육지쪽으로 11킬로 더 가까운 지점으로 수심이 낮고 급류 암초가 있어 배들이 꺼려하고

잠수함도 안다니는 장소이다. 그렇다고 빨리 가는 지름길도 아니다. 세월호는 현장 유조선의 100배 크기이다. 이렇게 큰배가 엔진고장도 아닌데 왜 위험을 무릎쓰고 벵골로 진입해서 급회전 했는가?

19. 과적이 침몰 원인이라면 얼마나 더 실었는지 세월호 화물증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도대체 실은 화물량이 멀마인지? 일본방송 3배 과적이라고 함. 침몰시키려 하지 않았으면 절대 3배 과적은 있을수 없음.
평형수 빼고 ~~~

20. 잠수함 충돌설 미해군 충돌설, 틸크벨 날조, 교수까지 라디오에 나와서 주장, 해군 급류이고 수심이 낮아 잠수함 안다닌다. (천안함 피격때도 날조 조작. 유엔까지 가서 북조선과 관계없다고 탄원서 제출함, 조문도 안함, 광우병 날조 조작 폭동, 서울불바다 폭동과 같은것이다. )

21. 전라 해경은 왜 어민들이 구조하려는것을 못하게 했나?
해경 헬기가 어민들을 세월호에서 퇴거 시키는 동영상 (유튜브 학살의 본질 )

22. 해경 123정이 크레인 줄을 세월호에 걸고 침몰 시키려고 용쓴다. 그래서 갑자기 침몰했다. 유튜브 해경 123정 엔터 관련 동영상 아래로 가면 나옵니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23. 해군 구조함을 누가 돌려 보냈나?? 유튜브 동영상

24. 누가 얘들아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나?? 그 저의가 무엇이나??

25. 해경 123함정은 왜 구조를 안하고 세월호에 타고 검은 가방부터 먼저 챙겼나?( 해양기록 블랙박스로 추정), 그러고도 왜 빙빙 돌면서 구조를 안하고 어민들이 구조하니 퇴선명령을 내렸나???

26. 청와대에서 답답해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니 비밀이여서 못보낸다고 합니다. 함정에 간첩들이 득실되고 있었나?? 말도 안됩니다.

27. 그러니까 2014. 4. 16. 오전 사고당시 홍00 아가씨가 해경이 잠수사들의 구조를 못하게 막고 있다 고 인터넷에 올린글이 사실입니다. 저도 그말을 못 믿었는데 동영상을 보니 이건 대한민국 해경이 할 짓이 아니고 적국에서나 할 짓입니다. 도저히 있을수 없는 일이고 용서받을수 없는 자국민에 대한 테러입니다.

28. 왜 해경이 현장에서 구조는 안하고 선장이 알려준 세월호 항해 블랙밧스 챙기고 크레인 밧줄로 세월호를 끌어당겨 배에 바닷물이 더 잘 들어가게해서 침몰 시켰나??

정권탈취 세월호 대학살 11대 증거
(학생 304명 수장시키고 정권탈취에 성공한 사람들)
1. 당일 인천항은 짙은 안개로 뒤덮여 있어 모든 배가 출항을 포기햇다. 그런데 왜 학생 실은 세월호만 살며시 출항을 시켰는가?? 단원고 교감은 김상곤 교육감이 강제출항 시켯다고 진술하여 증거인멸 차원에서 밤에 끌려나가 타살된것이다. 복원된 단원고 교감 휴대폰에서 출항반대 글이 나왔다.
2.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구조는 팽게치고 해경배 밧줄을 세월호에 걸어 세월호 배를 뒤집기 기도한다. 목포해경서장 김문홍은 침몰보고 받고 이유도 없이 묵살함. 이인간이 조치했으면 다 살았다. 처벌도 안받음. 전라해경이 현장에서 배를 침몰시키면서 청와대에 전원구조 허위보고하였다.)
3.유튜브 학살의 본질 (청와대에서 다급히 현장 사진을 보내라고 지시해도 전라문재인 해경은 비밀이라는 이유로 거절하는 내용 나온다. 침몰시키면서 전원구조 허위보고한것이 들통나니 거절 은폐한것이다)
4.유튜브 일본 후지 TV 세월호 침몰의 실상
(배가 침몰중인데 학생들은 배안에서 대기하기 바랍니다. 반복방송하면서 선원들은 갑판에서 캔맥주 마시다 전라해경보트로 전원 탈출) , 이때 김상곤은 전원구조 퍼트리고 언론 338명 전원구조 방송공작 시작
5. 좌편향방송 “단원고 학생 338명 전원구조” 방송공작 시작
6. 이때 전라해경은 박대통령에게 “ 전원구조” 허위보고 (학생들 전부 배안에서 바닷물 마시며 배 밖으로 나올려고 사투 중이였고 배 난간에 한사람도 안보였는데 어떻게 이런 사기방송을 할수있었나?)
7. 세월호 구조막은 전라해경에 울분을 토하는 일반 잠수부님 (유튜부에 돌발상황 검색 전라 해경이 아주 미쳤습니다.)
8. 세월호를 해경배 123정이 고의로 끌어당긴 이유는 무엇일까?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검색, 123정은 해경선입니다. 유일한 구조선인데 구조는 팽게치고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끌고 다닌다. 배안으로 바닷물이 콸콸콸 들어갔다. 그러면서 청와대에 "전원구조"허위보고 합니다. 천인공로할 자국민에 대한 학살입니다)
9. 김상곤 전경기도교육감은 당시 전원구조를 최초로 유포한자로 구조활동을 올스톱 시킨자이며 이 사람은 세월호 침몰 전날 세월호 침몰을 예언하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 급히 지웁니다. 연습하다 실수로 입력된 것으로 추정된다.
10. [세월호] 어느 전교조 교사의 양심고백!
세월호 사건은 우리가 조작 모의한 사건으로 단원고 희생자 가족여러분 ​너무나 죄송합니다. 우리 전교조는 전교조를 말살하는 박근혜 정부를 말살하기 위하여 기획한 사건입니다. 이하생략
이글의 출처는 미국 LA에 있는 교포 언론인 배부전 씨가 대표로 있는 인터넷 미주통일신문의 2017년 1월7일자 신문의 게시판에 실린 것이다
11. 세월호참사 사전에 알고 있었던 더불당정치인들
(증거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방 사전에 알고 검색)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방 기획침몰 검색 하시면 종합증거 있습니다.
12. 518 광주시민에게 총질한 북간첩 리을설 공개수배
유튜브 북간첩 600인. 아고라 자유토론방 518 광주 검색
518도 전부 거짓 세월호 몸통 문정권 드루킹 몸통 문정권





어떤분 댓글
twitter - ***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지 않을 것이구요, 전 지금까지 박근혜 정부 쪽에서 보험금 노리고 세월호 학생들을 죽인 것 아닌가 했는데, 그것이 아닌가 봅니다. 해경이 구조하러 갔는데 구조 못하게 막은 쪽은 더불어민주당쪽이 장악하고 있는 호남이었습니다. 교육부에서 학생들을 2배로 나누어 태우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태운 것이면, 더불어민주당 정치인과 전교조가 작당해서 보험금을 노리고 한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이 ~~~




정권찬탈 세월호 학살에 기여한 자들
청해진해운 항로이탈, 배바꿔치기, 인천항 짙은 안개에 세월호만 출항, 출항반대한 단원고 교감은 자살로 위장한 타살로 발견되고 (증거인멸차원에서 제거됨), 학생들에게 “대기하라”반복방송하고 선장등 일등탈출, 바다에서는 전라해경 세월호 뒤집기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육지에서는 김상곤 전경기도교육감 “전원구조” 문자 퍼트리고 대통령 중앙재해대책본부가다가 중대본 정문에서 교통사고 테러당하고 전원구조 보고 및 언론에 속아 사고 후유증으로 7시간 안정가료, 대학살의 음모가 아니고서는 도저히 설명이 안된다.
골든타임을 올스톱 시킨 김상곤은 조사도 안받고 500킬로미터 떨어진 청와대에 있던 대통령은 침몰시킨 대통령이라고 탄핵까지 당하고 문재인은 3년 11개월간 세월호 우려먹고, 정작 자기가 대통령 되어서는 수사도 못하고 설레발 치고 있다.
간악한 북추종자들이 정권탈취하려고 세월호 침몰 시켜놓고 박대통령에게 뒤집어 씌웠다.
문정권의 세월호 가면극 종말을 고하고 있다. 학생들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전원구조” 퍼트린 김상곤장관으로 인하여 완전범죄가 미수에 그친것이다. 정권탈취 세월호 학생 학살에 관련된자
총 1,000명 이상으로 추정된다. 김상곤 관련자 50여명 전라해경 200명 언론계 300명 청해진해운 250명 (철근 360톤 실은사람 포함, 360톤은 성인 6,000명 무게) 박근혜 반대 교사, 전라검찰, 국정원, 북추종자등 약 300명 계 1,100명 거대하고 치밀한 박근혜 제거 프로젝트였다. 북조선 김정은의 지령이라는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들 수사해야 한다. 이놈들에게 한두번 당했나???
세월호 기획침몰 가담자 및 지휘자 김상곤
청해진해운, 배 바꿔치기, 철근싣기, 선장 당일 교체, 얘들아 가만 있어라 침몰시키고 도주하기, 블랙박스 반란해경에 건네기, 암초 투성이 얕은 해로로 항로 이탈 11킬로미터 이건 지름길이 아니라 더 돌아 가는 길이다.
유관기관 : 좌파 TV방송사 "338명 전원구조" 사기방송, 지금도 좌파방송계속한다. 세월호 생존 학생들과 한번도 인터뷰 안했다. 간악한 넘들
반란 가담 국가기관 : 전라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사기치고
침몰시작되자 근처에 대기하던 해경선은 현장에 도착하여 세월호에 밧줄로 연결하여 해경배로 세월을 이리 저리 끌고 다님, 배에 물이 콸콸콸 들어가서 급침몰됨. 그러면서 청와대에 전원구조 허위보고를 한다.
도대체 이게 뭡니까?? 정말 이렇게 해서 정권 탈취하면 혁명입니까???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검색, 유튜브 학살의 본질에는 해경이 세월호 블랙박스 챙기고 두사람이 바다에 풍덩 뛰어 내립니다. 그러자 보트가 와서 데려 갑니다. 그때 학생들은 배안에서 바닷물 마시며 사투중이엿는데 이넘들은 일부러 바다에 빠집니다. 참 웃기지도 않습니다. )
총지휘부 : 네이버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글 북지령 남공작 북남합작이라는데 증거 네이버 검색
(검찰이고 언론이고 정치인이고 어느 누구도 문제를 제기 안한다. 모든게 사실로 밝혀지면 여야 검찰 언론 전부 쑥대밭되니 꼭꼭 숨기는 것이다, 반드시 국민의 힘으로 밝혀야 합니다. 거짓이 진실에 이겨서는 안됩니다.)
학생들 스마트폰에 "해경에서 친구들을 모두 구조했어" 이말 없었고 스마트 폰은 미국까지도 펑펑 터진다. 그런데 어떻게 이런 날조된 방송과 보고가 있을수 있는가 ??? 천인공로할 사건이다.
세월호 침몰 학살과 관련된 거짓 정치인들 거짓수사한 검찰 거짓언론 증거조작 탄핵한 검찰총장과 윤석열이 북조선 인민재판이였다.
4. 16 1000 광화문광장 세월호 대학살 진실규명 자발적 국민대회 나라를 구하자 인천항 짙은 안개에 세월호만 출항 애들 바닷물 마실때 김상곤장관 전원구조 최초유포, 대통령 중대본가다가 교통사고 테러당함, 직후 전원구조 보고받고 안정가료가 7시간, 좌언론 전원구조 방송공작, 증거 아고라 토론 제목 세월호 기획침몰 또는 침몰중인데 갑판에서 캔맥주 마신 선원검색 청와대청원글 김상곤검색, 거짓검찰언론정치인청해진해경 정권탈취 대국민사기극이다. 2014. 4 16 세월호 대학살의 날
보고시간이 어떻고 1년간 수사한 결과가 대통령이 누워 있었다이고 이넘들아 대통령은 중대본 가다가 너들의 계획대로 그곳에 대기한 반란세력에게 중대본 정문에서 차량테러 교통사고 당하였다. 그 차는 견인되고 대통령은 “전원구조” 보고 및 방송을 보고 사고 후유증으로 안정가료를 취한게 7시간이다. 간악하고 사악한넘들 너들이 인간이가??
정권탈취의 거대하고도 치밀한 음모였다. 문정권은 “전원구조” 출처를 즉시 수사하라. 문무일 너도 상곤이하고 같은 전라도지, 형님 아우 우애를 논할때가 아니다. 형은 “전원구조” 유포하고 동생은 대학살 범죄를 비호 및 조작 은폐하고 그러며 못쓰지. 너들 자식들 앞에서 “아버지는 세월호 대학살과는 무관하다”고 말할수 있나??
결론은 좌파세력들이 정권탈취하기 위하여 세월호를 침몰시켜 놓고 박대통령에게 다 뒤집어 씌운것입니다. 정권탈취 광우폭동의 후속편인데 성공한 거사였습니다.
글쎄 이넘들이 얼마나 바빴으면 “338명 전원구조”를 TV마다 방송했는데 476명이 탄 배였다. 138명의 오차가 난다. 언론은 민주노총소속 언론이라고 한다. 손석희 태블릿피시 조작하고 검찰은 공범에 가세하고 정권탈취의 모범답안이였다.
세월호 수장시킨 몸통 수사하라. 깃털수사에 박대통령도 국민도 속았다.
세월호 침몰 간략 소개
2014. 4. 16. 08:51 세월호 해경에 구조요청(학생 119에 구조요청)
09:25 관제센타에서 선장 판단하에 인명 탈출 시켜라.
09:46 선장 승무원 은밀한 탈출, 선장은 1등 탈출 팬티 만 입었음. 쇼쇼쇼~~~
낮도깨비도이런 도깨비가 없음.
다음날 목포해경간부아파트에서 나타남.
KBS, YTN, MBN, MBC 전방송사 “338명 전 원구조” 방송함. (몇시에 방송했는지 철저히 규 명해야 한다.) 소름끼칩니다.
김상곤 전경기도 교육감은 왜 기자들에게 세월호 사고 최초로
“전원구조” 문자를 2회에 걸쳐 발송했는가??

세월호 방송은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서 대기하고 있으라” 방송하고 6층 높이 아래의 기관실 직원까지 긁어 모아 지들끼리 은밀히 탈출준비함. 구조 요청에서부터 탈출까지 58분, 배가 급격히 침몰하는 상황도 아닌데 탑승객은 버려두고 은밀히 탈출, 탈출 방송도 전혀 안함. 그러니 “배안에서 수장되어 죽으라”이겁니다. 집단 수장 흉계였다.
사고 전날 2014. 4. 15. 이상한 세월호 주변 상황
1. 당초 오하마나호에서 철근 360톤 (성인 6,000명 무게) 실은 폐선 세월호로 변경되다.
일본에서 30년 넘게 사용되다 폐선된 배를 사들여와 20년 이상 넘게 운영한배 유병언 회사의 최고의 고물배로 갑자기 변경된 흉계 (이배는 화물실 격벽을 없애 침몰시 물이 급격히 들이닥쳐 쉽게 침몰되었다고함.)
2. 인천항 짙은 기상악화로 모든 배가 출항포기했는데 (10척) 왜 세월호만
21:00 무리한 출항을 했나~~~~
(단원고 교감님은 출항을 반대했다. 수거된 휴대폰에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월호 침몰에 대하여 직접 체험한 분으로 세월호 기획침몰의 정황을 누구보다도 정확하게 알기에 사전에 제거된것입니다. 자살로 위장한 타살 ~~~~~ 누가 강제출항을 시켰는지 이분은 알고 있었다. 그래서 입막음을 하려고 ~~~~~
경기교육감 김상곤과 안산시 교육감은 진실을 밝혀라. 누가 강제출항을 시켯나??)
3. 왜 선장과 항해사가 당일 모두 교체 되었는가?
이상이 4. 15. 이상한 세월호 주변 상황입니다.
다음은 항해를 하면서
4. 왜 항로를 위험한 벵골수로로 택했나??
5. 급선회해서 배가 침몰되었다면 왜 급선회를 하게 되었는가??
멀쩡한 배를 왜 일부러 급선회했나??
6. 사고당일 미해군 헬기가 구조를 하기 위해 출발을 했는데 한국의 구조 요청 거절에 회항을 했다고 함. 미해군 대변인 글 있음. (이것도 누가 거절했는지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 참으로 이상한 일이고 있을수 없는 일이다)
7. 왜 해경은 타기관의 지원을 모두 거부했나 ? (해경 상황실과 육지경찰과의 통화내용 “해경이 우리가 다 알아서 할테니 신경 쓰지 말라.) 그러니 해군 공군 소방의 구조요청을 모두 거절했다. (현장에 아무리 살펴보아도 해군함정은 안보이고 공군 헬기도 없다)
8. 방송사의 “338명 전원구조” 세월호 침몰은 모두 의혹 투성이입니 다.
9. 해경상황실에서 청와대 안전처에 계급 높은자가 "지금 탑승객들은 모두 바깥라인에 나와 있어서 현장 경비정이 구조중에 있습니다." 애들은 배안에서 바닷물 마시고 있었는데 소름 끼치는 조직적인 허위보고, 방송사 KBS, YTN, MBN, MBC 전방송사 “338명 전원구조” 방송함. 도대체 이게 뭡니까?? 국민 여러분 말도 안되는 장난입니다.
10. 서울대 교수 급선회가 침몰원인 (8,000번 시뮬레이션 결과) 항로이탈 육지쪽으로 11킬로미터 들어가 제주도까지 더 멀리 돌아감. 유조선보다 100배 더 큰 배가 왜 급해류 수심이 낮은곳을 선택해 장난쳤나???
세월호 고의 침몰을 주장하며 세월호 특별조사위원회는 국민의 혈세를 탕진하지 말고 해체하고 특검에서 세월호 몸통 수사를 주장을 하는것입니다. 청해진해운, 목포해경, 좌언론, 전라정치검찰, 정치인의 커넥션 음모가 세월호 침몰 몸통이다.
하느님도 문재인대통령도 김대중도 이명박도 노무현도 이 흉계를 막지 못하셨을것이다.
학생들 스마트폰에 "해경에서 친구들을 모두 구조했어" 이말 없었고 스마트 폰은 미국까지도 펑펑 터진다. 그런데 어떻게 이런 날조된 방송과 보고가 있을수 있는가 ??? 천인공로할 사건이다.

탑승객과 학생들을 내버려두고 지들끼리 몰래 도망가서 텅빈 선장실(유튜브 동영상을 보아도 나옵니다)
집단 수장 흉계였다. 인간으로서는 할수 없는 일이다. 배 침몰까지 시간적 여유가 있었는데 (구조신고 08:51) 호들갑을 치면서 6층 정도 배 아래의 기관실 선원까지 긁어 모아 은밀히 도주하면서 어떻게 탑승객들에게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 있어라" 지시하고 지들은 은밀히 몰래 탈출했나?? (선장 09:49 탈출, 58분만에 탈출) 이거보다 더 명백한 고의 침몰 수장 증거는 없다. 탈출후 목포해경간부 아파트에 숨었다가 다음날 나타남.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방 김상곤 검색, 기획침몰 검색하면 전모가 드러납니다
이게 어떻게 과실사고가 될수 있습니까?
고의 침몰 흉계입니다. 침몰시킨 몸통을 수사하라
전체 0

전체 5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필독]게시판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새누리당 | 2018.04.03 | 추천 2 | 조회 32539
새누리당 2018.04.03 2 32539
47
New 새누리당에게 제발 고언함
정산 | 19:01 | 추천 0 | 조회 3
정산 19:01 0 3
46
New 비밀글 의심되는 댓글 조작 카페
ㅇㅇㅇ | 11:18 | 추천 0 | 조회 1
ㅇㅇㅇ 11:18 0 1
45
New 박대통령 제거 여당에 협조한 야당 옥사시키는게 여야 정치인의 목표이다. 세월호 학살범 비호하는 여야 정치인들 문무일 윤석열 검찰 수뇌부들 네넘들이 인간이가??
시민 | 08:57 | 추천 0 | 조회 60
시민 08:57 0 60
44
New 세월호 학살 인천항 짙은 안개에 모든배 출항포기 세월호만 출항하다. 학생들 도살하려고 출항한것이다. 수학여행 못가면 큰일나는가??
시민 | 08:43 | 추천 0 | 조회 60
시민 08:43 0 60
43
정권탈취를 위한 세월호 대학살 당초 18:30출항예정 안개날씨로 23:00변경 그러다 21:00 급출발하다.
시민 | 2018.08.13 | 추천 0 | 조회 73
시민 2018.08.13 0 73
42
전라도 문재인 추종자들의 세월호 기획침몰 세월호 대학살 13가지 증거
시민 | 2018.08.13 | 추천 0 | 조회 71
시민 2018.08.13 0 71
41
정권탈취하려고 세월호 학살 자행하였다.
시민 | 2018.08.13 | 추천 0 | 조회 71
시민 2018.08.13 0 71
40
여당과 야당은 박대통령 제거 코드가 맞아 여당은 학살범 비호하고 야당은 침묵하다.
시민 | 2018.08.13 | 추천 0 | 조회 70
시민 2018.08.13 0 70
39
얘들아 미안하다 고맙다 세월호 학살 양심선언한 문재인 뇌 세포의 노화로 순간적인 판단 미스였다.
시민 | 2018.08.12 | 추천 0 | 조회 103
시민 2018.08.12 0 103
38
문무일 전라검찰총장 윤석열 중앙지검장은 세월호학살 단서 한개도 수사안하고 언론과 합세하여 사기쳤다. 너들도 세월호 학살 공범이다.
시민 | 2018.08.12 | 추천 0 | 조회 103
시민 2018.08.12 0 103
37
세월호 침몰 전날 2014. 4. 15. 세월호 기획침몰 준비 상황, 학살 핵심증거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해경이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시민 | 2018.08.12 | 추천 0 | 조회 111
시민 2018.08.12 0 111
36
비밀글 !!!!!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2
시민 2018.08.11 0 2
35
청와대에 전원구조 보고한 전라해경의 간악한 세월호 학살 음모 애들 죽일려고 세월호만 안개날씨에 인천항을 출항했다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28
시민 2018.08.11 0 128
34
세월호 학살 증거 사진 정권탈취하려고 세월호 학살을 자행한 것이다.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1
시민 2018.08.11 0 131
33
세월호 학살 드러나면 여야 정치인 전라검찰 좌파언론 전라해경 전라청해진해운 경기도 교육청 배후세력 모두 쑥대밭된다. 그래서 학살을 숨기는것이다.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3
시민 2018.08.11 0 133
32
문재인 정권의 세월호 학살 11가지 증거 제시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2
시민 2018.08.11 0 132
31
김상곤 경기교육감 현경제부총리는 왜 전원구조를 퍼트렸나? 누가한테서 연락 받았나???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2
시민 2018.08.11 0 132
30
세월호는 문재인 정권이 학살한것이다. 핵심증거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검색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29
시민 2018.08.11 0 129
29
문무일 검찰총장도 세월호 학살 공범이였다. 박대통령때 전라검찰 거짓수사 역시 학살의 공범이였다. 정권탈취 흉악한 음모였다.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0
시민 2018.08.11 0 130
28
세월호 학살하여 정권 탈취한 문재인 정권 증거
시민 | 2018.08.11 | 추천 0 | 조회 137
시민 2018.08.11 0 137